RELATED POSTS |
직원구함
Category : NEWS
2022.08.11 노드아키텍스 건축사사무소와 함께 할 경력직원을 모집합니다. 노드아키텍스는 인테리어부터 단독주택, 교회, 공공건축, 각종 연구용역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습니다. 현재는 1건의 단독주택과 다수의 건축기획용역 그리고 1건의 공공건축 설계를 진행하고 있고 11월부터는 2개의 프로젝트를 추가로 진행하기로 되어있습니다. 지금의 인원으로 프로젝트를 감당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경력직원을 추가로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모집인원은 5년차 미만 1명과 5~10년차 1명입니다. 특히 5~10년차 경력직원의 경우 근무시간 준수와 근무시간 조율 등이 필요한 아이를 양육중인 워킹맘의 지원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긍정적이고 오래도록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담당업무입니다. 5~10년차 경력직원은 주로 도면작성 위주의 업무를 담당하게 되고 5년차 미만의 경력직원은 도면작성과 더불어 각종 보고서 작성, 스케치업 모델링 등 좀 더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게 될 예정입니다. 물론 아틀리에 특성상 담당업무가 정해져 있지는 않습니다. 근무조건입니다. 3개월의 수습기간을 통해 회사와 직원이 서로에게 맞는지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당연히 3개월 동안 급여는 100% 지급합니다. 5년차 미만의 경력직원은 회사 기준에 따라 연봉을 책정하고 5~10년차 경력직원은 협상을 통해 연봉을 정합니다. 매년 초과이익이 발생하면 직원들과 나누고 있고 연봉과 별도로 퇴직연금을 운영하고...
송민지 학생이 겨울방학동안 노드아키텍스에서 인턴실습을 하였습니다
Category : NEWS
2022.02.25 겨울방학동안 동양미래대 3학년 송민지 학생이 노드아키텍스에서 실습을 하였습니다. 많은 걸 느끼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우이동집의 준공촬영이 있었습니다
2022.02.18 노드아키텍스 모두가 일년 넘게 마음을 다했던 프로젝의 마무리 사진촬영이 있었다. 첫미팅은 설레였고 계획안에는 기대했고 심의에는 좌절했다. 도면은 치밀했고 철거에는 긴장했으며 감리에는 치열했다. 건축주와 식사도 많이 했는데 마지막 골조타설을 하고나서 하던 식사도중에 “대표님(건축주)이 저희를 선택하신게 아니라 저희가 대표님을 선택한겁니다”라는 반농담같은 이야기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오고간적이 있다. 건축주는 복을 받을 만했고 우리는 복이 되어드렸다. 이렇게 또 하나의 작업이 끝이났다. 수고 많았다.
온양원도심 문화복합시설 설계공모 우수작(2등)선정
Category : NEWS
2021.11.26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했던 온양원도심 문화복합시설 설계공모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올해는 3개의 설계공모를 진행하여 1등 한번 2등 두번으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우수작으로 설계자로 선정되지는 않았지만 온양원도심 문화복합시설이 지역사회에 꼭 필요하고 사랑받는 공공건축물이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